무안경찰서 승달파출소, 2024년 베스트 지역경찰관서 선정 인증패 수상
상태바
무안경찰서 승달파출소, 2024년 베스트 지역경찰관서 선정 인증패 수상
  • 임경환 기자
  • 승인 2024.07.01 2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안경찰서 승달파출소, 2024년 베스트 지역경찰관서 선정 인증패 수상.
무안경찰서 승달파출소, 2024년 베스트 지역경찰관서 선정 인증패 수상.

무안경찰서(서장 강용준) 승달파출소는 지난 28일 전남경찰청으로부터‘2024년 베스트 지역경찰관서’ 인증패를 받았다.

베스트 지역경찰관서란 전남경찰청 소속 지구대·파출소 204개소를 치안수요 및 중요범죄 검거, 현장조치 우수 등 6개 항목을 기반으로 평가하여, 우수 치안 활동을 전개한 지역경찰관서를 선발하여 포상하는 제도이다.

이날 행사는 무안경찰서장과 승달파출소장(경감 오현인)을 비롯한 소속 직원들이 참석했으며, 무안읍 자율방범대장 김상현, 몽탄면 자율방범대장 임옥택, 무안읍 생활안전협의회장 조찬하 등 민간협력단체장들도 함께해 자리를 빛내주었다.

한편, 유공 경찰관 4명에 대해서는 전남청장 표창 및 포상이 주어졌으며, 임옥택 몽탄면 자율방범대장은 전남청장 명의 감사장을 받았다.

강용준 무안경찰서장은 “승달파출소는 2013년에 이어 2023년 평가에서도 베스트 파출소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며, 이는 “승달파출소장을 필두로 역량 있는 직원들이 혼연일체되어 힘을 모았기에 가능한 일이었다”고 노고를 치하했으며, “앞으로도 주민들의 평온한 일상을 지킬 수 있도록 적극적인 치안 활동에 매진해 달라”고 강조했다.

/임경환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