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도, 10월까지 전 국민 대상 ‘전남 관광사진 공모전
상태바
전남도, 10월까지 전 국민 대상 ‘전남 관광사진 공모전
  • 김창호 기자
  • 승인 2021.05.31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의 매력적인 관광지 음식 사진에 담아보세요

’전남의 매력적인 관광지 음식 사진에 담아보세요

전라남도는 전남의 숨겨진 아름다운 관광지나 시군을 대표하는 남도 음식 사진을 국내외 홍보 콘텐츠로 활용하기 위해 10월 22일까지 ‘2021년 전남 관광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관광사진 공모전은 전남의 매력을 소개할 ‘숨은 관광지’와 시군별 ‘남도 대표 음식’ 2개 분야로 나눠 진행되며 전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사진은 1인당 분야별 3점 이내로 출품할 수 있다. 해상도 300dpi 이상, 긴변 4천pixel 이상, 5MB 이상의 사진 파일과 신청서를 이메일(jnpictures2021@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전남도는 11월 심사를 거쳐 분야별로 금상 1, 은상 1, 동상 3, 입선 6 등 총 18점을 선정할 예정이다. 수상자에게는 시상금(금상 250만 원․은상 150만 원 등)을 지급한다.

선정 작품은 온라인과 관광홍보물로 활용하거나 유동 인구가 많은 장소에 전시할 방침이다.

유미자 전남도 관광과장은 “전남 곳곳에 있는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하고 매력적인 관광지를 둘러보고, 남도 음식 맛을 즐기면서 멋진 사진으로 남겨 공모에 우수작으로 선정되는 행운도 잡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2021년 전남 관광사진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남도청 남도여행길잡이(www.namdokorea.com)와 전라남도관광재단(www.ijnto.or.kr)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창호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