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상의, 壬辰年 신년인사회 개최
상태바
목포상의, 壬辰年 신년인사회 개최
  • 정진영 기자
  • 승인 2012.01.12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신년인사회에 참석한 박준영 도지사, 정종득 시장 등이 지역발전을 염원하는 건배를 하고 박수를 치고 있다.
목포상공회의소(회장 주영순)가 지난 4일(수) 호텔현대 컨벤션 홀에서 희망찬 새해 설계와 함께 지역발전을 위해 협력해 나갈 것을 다짐하는 2012년도 신년인사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박준영 전라남도지사, 정종득 목포시장, 김일태 영암군수, 박우량 신안군수 이낙연, 유선호, 이윤석 국회의원, 배종범 목포시의장, 김동근 신안군의장 등 각급 기관·단체장 및 지역 상공인 등 600여 명이 참석했다.

주영순 목포상의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IMF 위기와 유럽발 금융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했던 우리지역 기업들의 저력에 큰 위안과 감사를 드린다”며 “전남 서남권 지역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서는 다양한 SOC사업이 중단 없이 추진돼야 하며, 산업구조의 다양성과 고부가가치 산업의 육성을 유도하여 정주여건을 제공함으로써 기업의 활력과 고용창출이 끊이지 않는 신바람 나는 지역으로 거듭나야 한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전남 서남권 지자체장을 비롯한 각 지역 기관, 단체장과 상공인 들은 임진년 새해의 소망을 기원하고 지역발전을 위한 지혜와 힘을 한데 모아 다 함께 노력 할 것을 다짐했다.

/정진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