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 청년 공직자들을 위한 힐링캠프 실시
상태바
화순군, 청년 공직자들을 위한 힐링캠프 실시
  • 강래성 기자
  • 승인 2024.09.03 2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년 직원 80명 대상, 새로운 에너지와 재충전 기회 제공
화순군, 청년 공직자들을 위한 힐링캠프 실시.
화순군, 청년 공직자들을 위한 힐링캠프 실시.

청년 직원 80명 대상, 새로운 에너지와 재충전 기회 제공

화순군(군수 구복규)은 지난 8월 청년 직원 80명을 대상으로 ‘민원 담당 청년 공직자 친절 및 힐링캠프’를 2차례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민선 8기 주요 역점 시책 현장을 청년 공직자들이 직접 체험하고, 친절·소통 교육을 통해 민원인을 이해하고 소통하여 행정 신뢰도를 높이고자 마련되었다.

오전에는 주요 현안 사업장인 ▲파크골프장 ▲남산공원 ▲개미산 전망대를 방문하고, 오후에는 화순금호리조트에서 친절, 청렴 교육과 청년 공직자들 간의 소통과 교류 시간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직원 격려를 위해 1차 교육에는 구복규 군수가, 2차 교육에는 강종철 부군수가 각각 화순금호리조트를 방문해 직원들에게 공직 생활 선배로서의 경험담 등 공직 생활 후배들에게 아낌없는 조언을 해주었다.

구복규 군수는 “이번 힐링캠프를 통해 청년 직원들의 지친 몸과 마음을 돌아볼 수 있는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우리 화순군은 청년이 살기 좋은 도시로 만들어 나갈 것이며, 직원들의 복지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시행하겠다”고 말했다.

참석 직원들은 “업무에서 잠시 벗어나 재충전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다”라며 “이번 교육으로 또래 직원들과 친해질 수 있는 계기가 되어 좋았다”고 말했다.

/강래성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