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군청년플랫폼과 주민자치위원회 간 상호협력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무안군청년플랫폼과 주민자치위원회 간 상호협력 업무협약 체결
  • 정진영 기자
  • 승인 2024.07.25 2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안군청년플랫폼, 무안 청년을 위한 지역 네트워크 확장
무안군청년플랫폼과 주민자치위원회 간 상호협력 업무협약 체결.
무안군청년플랫폼과 주민자치위원회 간 상호협력 업무협약 체결.

무안군청년플랫폼, 무안 청년을 위한 지역 네트워크 확장

무안군청년플랫폼(센터장 김상준)과 무안군 4개 읍면 주민자치위원회(삼향읍, 무안읍, 몽탄면, 해제면)가 청년들의 활발한 활동과 지역사회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손을 맞잡았다. 지난 7월 24일(수) 오후 2시, 무안군청년플랫폼에서 열린 무안군청년플랫폼과 무안군 4개 주민자치위원회 간 상호협력 MOU 체결식에는 삼향읍 주민자치위원회 고성운 위원장, 무안읍 주민자치위원회 어성준 위원장, 몽탄면 주민자치위원회 이재경 위원장, 그리고 무안군 청년플랫폼 김상준 센터장 과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해 뜻깊은 자리를 가졌다.

무안군청년플랫폼은 지역 청년들을 위한 활동, 공간, 교류의 플랫폼으로서 지역 소멸 위험을 극복하고 지역의 미래를 밝히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각 읍면의 주민자치위원회와 청년플랫폼이 상호협력 체제를 구축함으로써 청년들에 대해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지속 가능한 무안군을 만들어 가는데 앞장서고자 한다.

무안군청년플랫폼 김상준 센터장은 “무안군 청년플랫폼은 지역 청년들의 꿈과 열정을 지원하고, 그들이 주도적으로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고자 한다”며 “MOU 체결은 무안군의 미래를 밝히는 중요한 첫 걸음이며, 주민자치위원회와의 협력을 통해 지속 가능한 무안군을 함께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MOU 체결은 무안군의 청년들과 주민자치위원회 간의 협력 체제를 강화하여, 지속 가능한 지역사회를 구축하는 데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된다.

/정진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