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회사법인(유)국일항공, 영광군에 사랑의 성금 200만원 기탁
상태바
농업회사법인(유)국일항공, 영광군에 사랑의 성금 200만원 기탁
  • 정진영 기자
  • 승인 2021.12.10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희망2022 나눔캠페인 참여
농업회사법인(유)국일항공, 영광군에 사랑의 성금 200만원 기탁.
농업회사법인(유)국일항공, 영광군에 사랑의 성금 200만원 기탁.

희망2022 나눔캠페인 참여

농업회사법인(유)국일항공(대표 신용남)은 8일 희망2022 나눔캠페인 참여하여 성금 200만 원을 영광군에 기탁했다.

국일항공은 호남국제드론사관학교에서 드론 운항 자격증을 취득한 교육생들이 드론 항공방제와 각 분야별 드론현장 업무에 취업 할 수 있는 체계를 갖추기 위해 설립했다.

국일항공 소속기관인 호남국제드론사관학교는 드론 이론교육, 실무교육 뿐만 아니라 드론자격증 검정까지 한번에 진행하여 명실공히 전남북 서부권 최고의 드론교육기관으로 자리 잡고 있으며 최고의 드론기술과 공인 자격증을 취득한 교육생은 전남전역에 취업하여 드론 관련 업무에 활동하고 있다. 국일항공에 소속된 직원들은 드론항공 기술을 인정받아 드론항공촬영, 인명구조 활동, 농업항공 방제등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신용남 대표는“국일항공은 론관련 교육과 자격증 취득을 원하는 교육생뿐만 아니라 드론관련 취업을 원하시는 분들의 수요를 충족시키고자 설립했다”며, “이번 희망나눔성금은 우리 지역 이웃에게 사랑을 전하여 지역 나눔문화 확산에 보탬이 되고자 기탁하게 됐다”고 밝혔다.

군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매년 지역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을 주시기 위해 성금을 전해주신 신용남 대표님께 감사드린다며,“기탁하신 사랑의 성금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잘 전해드리겠다”고 말했다.

/정진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