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호 광양시 부시장, 읍면동 순회 방문
상태바
김경호 광양시 부시장, 읍면동 순회 방문
  • 정진영 기자
  • 승인 2021.03.10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23일~3월 9일, 현장행정·소통행정 실천
김경호 광양시 부시장 읍면동 순회 방문.
김경호 광양시 부시장 읍면동 순회 방문.

2월 23일~3월 9일, 현장행정·소통행정 실천

김경호 광양시 부시장이 2월 23일~3월 9일 중 6일간 진행한 읍면동 순회 방문을 마쳤다.

이번 순회는 김경호 부시장의 발령 이후 첫 순회로, 김 부시장은 ‘현장에 답이 있다’는 신념으로 지역 내 주요 현안 사업장을 점검하고, 읍면동 직원들과의 소통을 통해 현장에서 일하는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는 등 민선 7기 강조사항인 ‘현장행정’과 ‘소통행정’을 실천할 예정이다.

김 부시장은 2월 23일 광영동을 시작으로 하루에 2∼3개 읍면동을 방문해 격식 없이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 읍면동 주요 현안사항, 주민 여론동향 등을 청취하고 주요 사업장을 점검하는 등 ‘시민의 입장과 마음으로 민원인 목소리에 귀 기울여 답을 찾는 게 기본’이라는 방침으로 시민과 함께하는 시정을 실현하는 데 주안점을 뒀다.

또한, 2월 23일 ▲광영동 주민센터 건립현장부터 3월 3일 ▲진월면 윤동주 유고 정병욱 가옥 공사현장 ▲금호도서관 공사현장, 3월 4일 ▲진상면 백학문화복지센터 건립현장 ▲진상 5일 시장 현대화사업 공사현장, 3월 5일 ▲옥룡면 교육문화복지센터 건립현장을 꼼꼼히 점검했다.

동시에 12개 읍면동 직원과의 간담회를 통해 주민 여론, 각종 민원사항, 직원들 건의사항 등을 파악하며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김경호 부시장은 “광양시는 혁신적이고 창조적인 행정으로 산업, 문화, 복지 등 다양한 분야에서 많은 변화를 만들고 있는 선진도시이다”며, “1천여 공직자들과 함께 시민 행복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진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