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해운조합 목포지부, 장학금 전달 및 불우이웃돕기 성금 지정 기탁
상태바
한국해운조합 목포지부, 장학금 전달 및 불우이웃돕기 성금 지정 기탁
  • 고영 기자
  • 승인 2019.12.24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국해운조합 장학금 전달 및 불우이웃돕기 성금 지정 기탁.
한국해운조합 목포지부(지부장, 박혁)는 지난 23일 배움의 열망이 많은 동명동 거주 학생을 대상으로 동명동행정복지센터 1층에서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 장학금은 해운조합 직원들이 십시일반으로 매월 봉급에서 모은 것으로, 120만 원을 문태고 2학년 강*우 학생 외 5명에게 20만 원씩 전달했다.

동시에 한국해운조합 본점(대표 고성원)에서는 어려운 이웃을 위한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을 목포복지재단을 통해 동명동행정복지센터에 지정 기탁해 연말에 어려운 이웃돕기에 힘을 더했다.

해운조합 목포지부는 2014년부터 매월 백미 3포씩을 동명동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하고 있으며 2018년 12월 초에는 초등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감성 문화 체험 행사를 실시하는 등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적극적으로 돕는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박혁 지부장은 “이번 행사는 나눔을 통해 자발적이고 헌신적인 봉사 활동을 실천하기 위한 일환인 사업으로 앞으로도 동명동행정복지센터와 꾸준한 연계를 통해 더욱 더 많은 봉사를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동명동 박형훈 동장은 너무나 큰 기부를 해주신 해운조합에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연말을 맞아 더욱 더 따뜻한 동명동 만들기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고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