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대, 패션의류학과 제29회 졸업작품 발표회 개최
상태바
목포대, 패션의류학과 제29회 졸업작품 발표회 개최
  • 정소희 기자
  • 승인 2019.05.28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국립목포대학교 패션의류학과 졸업작품 전시회.

국립목포대학교(총장 박민서) 패션의류학과(학과장 김상률)가 지난 27일(월) 교내 70주년 기념관에서 제29회 졸업작품 발표회를 개최했다.

‘Retro Eco’를 주제로 진행된 이번 졸업작품 발표회는 목포대 패션의류학과 4학년 졸업생 25명의 작품이 전시됐다. Retro Eco는 옛날 시대를 반영해서 현대적 재해석으로 디자인한 작품이라는 의미다. 전시품들은 Ready-to-Wear(기성복), Fashion Art(예술의상)로 구성돼 있다.

이날 발표회는 목포대 박민서 총장 및 내외빈, 학생 등 15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목포대 박민서 총장은 축사에서 “전시된 작품들의 수준이 매우 높고 인상적이며, 학교에서 도울 일이 있다면 알려주시고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졸업작품위원장인 목포대 패션의류학과 김동현 학생은 “그동안 교수님들께 배운 지식으로 졸업작품을 만들어 보니 감회가 새롭다”며 “앞으로 힘든 일들이 많겠지만 학교에서 배운 가르침을 바탕으로 패션업계를 개척해 나가겠다”고 했다.

한편 지도교수인 목포대 패션의류학과 조경희 교수는 “학생들이 4년 동안 배운 실력을 발휘해 졸업작품을 전시하게 돼 큰 보람을 느낀다”며 “졸업 후에 모두 패션업계 전문직에 취업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정소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