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군, (사)대한노인회신안군지회 정기총회 개최
상태바
신안군, (사)대한노인회신안군지회 정기총회 개최
  • 정소희 기자
  • 승인 2019.04.09 2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신안군 (사)대한노인회신안군지회 정기총회.

(사)대한노인회신안군지회(지회장 오호근)는 지난 2일 신안비치호텔에서 박우량 군수, 신안군의회 의원, 노인회 대의원(읍면 분회장 및 경로당 노인회장), 각급 기관단체장 등 3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사)대한노인회신안군지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정기총회는 2018년 사업실적과 결산보고, 2019년 사업추진 계획 및 예산안 등을 승인했다.

오호근 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우리 노인회원들은 허물을 서로 경계해 주고 덕업을 서로 권하며 기쁨과 슬픔을 같이하는 따뜻한 마음가짐으로 100세 시대를 맞이하여 보람된 삶을 위해 더욱 더 진취적이고 역동적인 아량과 포부를 가지고 선도적인 역할과 하면된다는 확고한 신념으로 가정이나 사회에서 존경 받을 수 있는 노인이 되도록 노력하자”고 강조했다.

박우량 신안군수는 격려사를 통해 “그동안 어려운 지역여건에도 군발전을 이끌어 오신 어르신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군정발전에 기여해 주실 것을 부탁드리고,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즐기실 수 있도록 노인복지 증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사)대한노인회신안군지회는 정기총회를 마치고 4. 2.부터 4. 5.까지 3박 4일간 지회 임원 및 경로당 노인회장 280여 명은 제주도에 노인지도자 선진지 문화탐방을 다녀왔다.

/정소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