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 초록여행, 5월 미션여행 이벤트 모집
상태바
기아자동차 초록여행, 5월 미션여행 이벤트 모집
  • 최다정 기자
  • 승인 2019.03.04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까지 홈페이지 사연접수…“가정의 달 5월에는 효도여행을”
선정자 휠체어 탑재 가능 차량렌트, 유류완충, 여행경비, 운전기사 지원

▲ 기아자동차 초록여행 설날 귀성 이벤트 여행을 다녀온 가족의 기념촬영 모습.

기아자동차(사장 박한우)의 국내 대표 사회공헌사업 초록여행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준비됐어요 - 효도여행’이라는 주제로 여행을 떠날 미션여행 이벤트 지원자 모집을 시작한다.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이 있는 5월은 오랜만에 가족들이 모여 가족여행을 떠나기 좋은 달이다. 오랜만에 온 가족이 한 데 모여 아름다운 여행지를 배경으로 가족사진을 찍어보는 건 어떨까?

기아자동차 초록여행이 ‘준비됐어요! - 효도여행’ 5월 미션여행 이벤트를 통해 부모님과 효도여행을 떠날 참여자를 모집한다.

5월 초록여행 미션여행 신청기간은 1일(금)부터 24일(일)까지이며, 기아자동차 초록여행 홈페이지(www.greentrip.kr)에서 사연접수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선정자 발표는 27일(수)에 홈페이지 공고 및 선정자 개별 연락을 통해 진행된다.

사연 신청을 통해 선정된 다섯 가정에게는 1박 2일 동안 전동휠체어 및 전동스쿠터가 탑재 가능한 올 뉴카니발 이지무브 차량 무상렌트, 유류완충, 여행경비가 지원되며, 직접 운전이 어려운 경우 운전기사 지원도 가능하다. 미션여행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아자동차 초록여행 관계자는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하는 여행은 여행자체만으로도 부모님께 큰 효도이자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많은 장애인 가정의 미션여행 신청을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기아자동차 초록여행은 지난 2월, 오랜 기간 고향을 방문하지 못한 장애인가정에 설날 귀성 이벤트 여행을 지원했다. 10년 만에 그리웠던 고향에 다녀온 고객은 “2019년 연 초부터 황금돼지해의 큰 행운이 우리가족에게 찾아오는 듯싶어 너무 기뻤다”며, “다른 장애인분들도 이 혜택을 꼭 누릴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최다정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