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경선 더불어민주당 전남도의원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상태바
전경선 더불어민주당 전남도의원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 고영 기자
  • 승인 2018.05.24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미애 대표 등 중앙당 지도부 대거 참석 … 1천여 명의 지지자 참석 필승 다짐

▲ 전경선 더불어민주당 전남도의원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더불어민주당 목포시 제5선거구(신흥·부흥·부주) 전남도의원 전경선 예비후보 선거사무실 개소식이 19일 하당 선거사무소에서 개최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지역민과 지지자들을 포함 더불어민주당 추미애 대표, 이개호 전남도당위원장, 송영길 국회의원, 양향자 최고위원, 우기종 목포시당위원장 등 더불어민주당 중앙당 지도부가 대거 참석했다.

더불어민주당 추미애 대표는 격려사에서 “전경선 후보는 민주당의 차세대 정치인으로 충분한 역량을 갖추고 있으며 문재인 정부의 성공과 지역발전에 꼭 필요한 인재인 만큼 압도적 지지로 당선 시켜주실 것을 부탁드린다”며, 지역민과 당원들께 지지를 호소했다.

또한 이개호 전남도당위원장은 “전경선 후보는 지난 대선 당시 자신이 가장 먼저 영입한 지역의 젊은 정치인으로 전경선을 영입한 이후 지금까지 더불어민주당의 핵심적 역할에 감사드린다”는 인사도 덧붙었다.

전경선 예비후보는 출마의 변에서 “지난 패배의 아픔을 교훈 삼아 4년 동안 지역의 구석구석을 누볐고 지역구의 정주여건을 발전시키는데 나름의 최선을 다했으며 당선이 되면 지역민들과 함께 소통하며 자신의 명예와 특권보다 지역민과 지역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지역민의 현명한 선택은 전경선의 선택이다”고 힘주어 말했다.

한편 전경선 후보는 목포시 신흥동 부흥동 부주동을 지역구를 두고 있으며 목포시의회 8대 9대 의원을 역임했고, 문재인대통령 후보 전남선거대책본부장을 역임했다.

국제라이온스 355-B2지구 사무총장과 목포청년100인포럼 사무총장을 역임한 지역의 리더로 현재는 더불어민주당 전남도당 부위원장을 맡고 있다.

/고영기자

<호남타임즈신문 2018년 5월 24일자 3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