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진 진도군수, 군민들의 생생한 목소리 담는다
상태바
이동진 진도군수, 군민들의 생생한 목소리 담는다
  • 전경선 기자
  • 승인 2015.01.15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도군, 13일(화)부터 7개읍면에서 '군민과의 대화' 개최

▲ 진도군이 ‘군민과의 대화’를 개최하고 있다.
[목포타임즈=전경선기자]진도군이 2015년 군정 비전을 제시하고 지역민들의 여론을 군정에 반영하기 위해 지난 13일(화) 오전 10시 진도읍을 시작으로 16일(금)까지 ‘군민과의 대화’를 개최하고 있다.

이동진 진도군수를 비롯한 읍·면 기관단체장, 주민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리는 군민과의 대화는 군민들로부터 군정발전을 위한 제안, 주요 시책에 대한 의견 및 각종 건의사항 등을 듣고 격의 없는 대화를 해 나갈 방침이다.

이동진 군수는 이 자리에서 군민이 안전하고 행복한 진도군을 만들기 위한 방안과 지역발전 방안에 대해 지역 주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있다.

이를 통해 군민들에게 주요 업무에 대한 군정방향을 설명하고 애로 및 건의사항을 적극 수렴해 군정에 반영해 보배섬 진도군 건설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이동진 진도군수는 “농수산업 소득 1조원과 관광객 500만 명 시대로 도약을 위한 군민과의 소중한 소통의 시간을 통해 군정의 이해를 돕고 군민의 의견을 적극 청취해 군정에 반영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번 ‘군민과의 대화’는 13일부터 16일까지 실시하며 ▲진도읍, 군내면(13일) ▲의신면, 고군면(14일) ▲지산면, 임회면(15일) ▲조도면(16일) 등의 순으로 진행된다.

진도군 행정과 관계자는 “군민과의 대화는 현장의 목소리를 생생하게 들을 수 있는 기회로 군정 방향을 군민들에게 알리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