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소방서, 겨울철 특수시책 안전 릴레이 ‘수요 홍보회 캠페인’ 진행
상태바
무안소방서, 겨울철 특수시책 안전 릴레이 ‘수요 홍보회 캠페인’ 진행
  • 임경환 기자
  • 승인 2024.12.11 2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안소방서, 겨울철 특수시책 안전 릴레이 ‘수요 홍보회 캠페인’ 진행.
무안소방서, 겨울철 특수시책 안전 릴레이 ‘수요 홍보회 캠페인’ 진행.

무안소방서(서장 이정현)는 12월 11일 무안 낙지골목에서 겨울철 특수시책인 안전 릴레이, 수요 홍보회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겨울철 화재안전대책 일환으로 기획된 이번 캠페인은 건조한 날씨와 강한 바람으로 난방기기 사용이 늘어나면서 화재 발생 위험이 잦은 겨울철 및 무안 낙지골목에서 연달아 일어난 음식점 화재 예방을 안내하고자 활동을 펼쳤다.

이번 캠페인은 박일상 전 무안군번영회장, 무안축협조합원, 무안소방서장 등 70여명이 참여해 겨울철 다양한 위험요소로부터 군민들을 보호하고 안전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추진됐다.

박일상 무안군번영회장과 무안축협조합원 등 직접 화재예방 전단지 및 피켓을 들고 적극적으로 임하여 화재예방 분위기를 조성했다.

캠페인 참가자들은 안전 어깨띠를 착용하고 겨울철 안전문화 홍보물을 배포하며 생활 속 안전수칙 실천을 독려하고, 겨울철 사고 위험이 증가하는 계절적 특성을 고려해 안전 취약 요소에 대한 사전점검과 대비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정현 서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군민들이 겨울철에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사고를 예방하고 화재 예방의 필요성을 알리는 다양한 홍보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화재위험을 줄이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임경환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