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비자교육중앙회 목포시지회(회장 고유미)는 추운 연말을 맞이하여 지역사회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나누었다.
먼저 국가와 지역을 이끌어 갈 미래 주역이 될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목포시하당청소년문화센터에 후원금 백만원을 전달하고, 지역 노인 및 장애인들의 건강한 겨울나기를 위해 하나노인복지관과 장애인자립센터 에 각각 귤 40박스, 30박스를 기부하였다.
(사)소비자교육중앙회 목포시지회는 올바른 소비문화와 피싱 범죄 예방을 위한 교육 및 캠페인과 환경보호를 위한 물 절약, 탄소 줄이기 운동 등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단체 목적사업 이외에도 연중 내내 지역사회 다양한 이웃의 복지와 발전을 위해 노인‧여성‧청소년‧장애인을 위한 봉사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올해 노인의 날을 기념하여 지역 어르신 200여 명에게 식사를 대접하고, 즐거운 공연과 푸짐한 선물로 노인의 안녕을 기원하였고, 장애인과 폭력피해여성쉼터에는 건강한 일상생활을 위해 완제품 닭 100마리를 기부하기도 하였다.
고유미 회장은 “내 고향 목포에서 소비자의 건전한 소비생활을 위한 활동과 지역사회 다양한 구성원의 자립을 위한 봉사를 꾸준히 이어가며 언제나 이웃과 소비자를 위한 NGO단체를 잘 운영하고 싶다”고 밝혔다.
/허인영기자
< 밝은 지역사회를 열어가는 목포타임즈 >
< 기사 제보 및 보도 요청, E-mail : mokpotimes@hanmail.net >
< 저작권자 © 목포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기사 제보 및 보도 요청, E-mail : mokpotimes@hanmail.net >
< 저작권자 © 목포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