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사회서비스원, 전국 사회서비스원 최초 지역사회공헌 인정기관 지정
상태바
전남사회서비스원, 전국 사회서비스원 최초 지역사회공헌 인정기관 지정
  • 허인영 기자
  • 승인 2023.12.11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전남 사회공헌대축전 종합대상에 이은, 지역사회공헌 최고등급 인정 쾌거

광주전남 사회공헌대축전 종합대상에 이은, 지역사회공헌 최고등급 인정 쾌거

전남사회서비스원(원장 강성휘)은 보건복지부와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2023년 지역사회공헌 인정제’에서 최고등급인 ‘Level 5’등급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지역사회공헌 인정제는 지역사회 내 비영리단체와 교류 협력을 통해 지역주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공동체 활성화에 선도하는 기관의 공로를 인정해주는 제도로‘Level 1’등급부터 ‘Level 5’등급까지 다섯 등급으로 평가한다.

사회서비스원은 도내 복지사각지대 해소, 사회복지 종사자 및 시설의 역량강화 지원, 지역인재 채용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기관의 특성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해 최고등급(Level 5)에 선정되는 성과를 거뒀다.

강성휘 원장은 “이번 성과는 전 임직원이 도민을 위해 노력한 결과에서 비롯된 값진 성과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의 발전과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전라남도사회서비스원은 지난 11월 제14회 광주전남 사회공헌 대축전에서 종합대상을 수여하는 등 지역 내 사회공헌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허인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