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시 용당1동 기부천사 어르신, 어려운 아동 위해 1,000만 원 지정기탁
상태바
목포시 용당1동 기부천사 어르신, 어려운 아동 위해 1,000만 원 지정기탁
  • 고영 기자
  • 승인 2023.09.07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소득 아동 및 청년 6세대에 꿈과 희망 전달

저소득 아동 및 청년 6세대에 꿈과 희망 전달

목포시 용당1동에서 40년 이상 거주하신 어르신 부부가 어려운 아동들을 위한 나눔을 실천해 훈훈함을 전하고 있다.

익명의 후원자는 용당1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어려운 아동들에게 실제적인 힘이 되어 주고 싶다며 1,000만 원의 통 큰 현금을 기탁했다.

이에 용당1동에서는 다문화가정 등 저소득 아동과 막대한 의료비 지출로 고통받는 청년 세대 등 6세대를 선발해 후원금을 전달했다.

후원자는 “동행이라는 TV프로그램을 가끔 시청하다 보면 힘겹게 살아가는 아이들을 보고 눈물이 날 때가 많았다. 이왕이면 용당1동의 어려운 아이들을 위해 후원금을 쓰자고 아내와 마음을 모아 기탁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또한, “희망을 잃지 않고 어린 자녀들을 잘 키워나갔으면 좋겠고, 오늘 이 자리가 한 가정의 작은 디딤돌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동선 용당1동장은 “모두가 힘든 이 시기에 사랑의 횃불을 밝혀주신 익명의 어르신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지원된 후원금은 열악한 주거지 이전을 위한 보증금으로, 자녀 교육비로, 자녀 의료비로 매우 뜻깊게 쓰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고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