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 공공배달앱 ‘먹깨비’, 9월 추석맞이 통 큰 이벤트 진행
상태바
여수시 공공배달앱 ‘먹깨비’, 9월 추석맞이 통 큰 이벤트 진행
  • 정진영 기자
  • 승인 2022.08.31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착순 1천 명 대상…9월 한 달간 최대 1만 원 할인
여수시민이면 씽씽여수먹깨비, 전남먹깨비 이벤트 중복 적용 가능

선착순 1천 명 대상…9월 한 달간 최대 1만 원 할인
여수시민이면 씽씽여수먹깨비, 전남먹깨비 이벤트 중복 적용 가능

여수형 공공배달앱 ‘씽씽여수 먹깨비’가 추석 명절을 맞아 9월 한 달간 통 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씽씽여수 먹깨비’를 이용할 경우 선착순 1천명을 대상으로 주문 즉시 적용되는 5천원 할인과 다음 주문 시 사용가능한 5천원 쿠폰이 제공된다.

다양한 부대 이벤트도 만날 수 있다. ▲포장주문 1천원 할인 ▲섬섬여수페이(카드형) 결제 시 5% 페이백 ▲배달팁 할인 ▲리뷰 이벤트 ▲SNS홍보 이벤트가 예산 소진 시까지 상시 진행된다.

지난달 14일 전라남도에서 출시한 공공배달앱 ‘전남먹깨비’에서도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도민 7천 명을 대상으로 첫 주문자 1만 원(주문 즉시 5천 원, 완료 시 5천 원 쿠폰) 할인 이벤트가 예산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여수시민의 경우 먹깨비 어플 하나로 씽씽여수먹깨비와 전남먹깨비 쿠폰을 중복 적용해 할인받을 수 있다. 다양한 경품 행사도 이어진다.

NH농협카드로 전남먹깨비를 8월 20일부터 9월 20일까지 2회 이상 결제할 경우 1등 노트북, 2등 스마트 워치, 3등 숙박권 4등 유기농 전남 쌀 5등 먹깨비 1만 포인트 등 추첨을 통해 600명에게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주문 방법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먹깨비’ 앱을 다운받아 회원 가입 후 주문하면 된다.

한편, 여수형 공공배달앱 ‘씽씽여수 먹깨비’는 올해 3월 출시해 현재까지 750여개의 가맹점을 모집하고, 3억6천여만 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

시 관계자는 “공공배달앱 먹깨비는 홍보비가 전혀 없으며, 중개수수료도 1.5%로 저렴하다. ‘먹깨비’를 이용해 다양한 이벤트 혜택도 받고 착한소비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동참해 달라”고 전했다.

/정진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